패션을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보다 에너지 문제입니다.
가브리엘라 허스트가 Chloé 에서 처음 2년 동안 섬유에서 의류에 이르기까지 소재에 집중하는 이유입니다.
2024년 봄 프리 컬렉션을 위해 하우스의 컬렉션 노트는
"의식, 순환성, 영원성의 개념을 중심으로 하는 보다 미묘하고 추상적인 입장"을 인용합니다.
이러한 가치는 "미학적 및 기술적 수준에서 전체적으로" 표현된다고 덧붙입니다.
그녀의 솔직한 태도에 충실한 Hearst는 훨씬 더 간결하게 표현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가장 시크한 의류 믹싱에 관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쓰레기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 “남은 쓰레기라는 걸 알면 기분이 좋아져요.”
이 외출에 대해 "남은 음식"이라고 속삭이는 것도 아닙니다. 반대로. 데님 전문가인 Adriano Goldschmied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청바지는 87% 소비 후 면과 13% 삼으로 된 독점적인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데님으로 보이는 것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여기에 보이는 시어링 칼라 재킷과 일치하는 플레어가 있는 재킷은 스웨이드로 만들어졌습니다.
Hearst가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인 니트웨어는 또 다른 라인입니다. 그것은 우아하고 프린지가 달린 앙상블이나 튤립 소매가 달린 메리노 드레스와 컷 아웃 혐오감을 전환시킬 수 있는 식물 기퓌르 횡격막으로 자랍니다. 곡선과 움직임의 용이성을 고려하여 제작된 충격 흡수가 적은 울 소재의 골지 니트는 블랙 모래시계 재킷이나 울 코트에 다시 등장하는 요소인 보석 같은 체인으로 솔기에서 마감됩니다. 다양한 색상의 실이 달린 울 자카드 가디건과 같은 일부 제품은 사회적 기업인 Manos del Uruguay와 협력하여 제작되었습니다.
Hearst가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인 니트웨어는 또 다른 라인입니다. 그것은 우아하고 프린지가 달린 앙상블이나 튤립 소매가 달린 메리노 드레스와 컷 아웃 혐오감을 전환시킬 수 있는 식물 기퓌르 횡격막으로 자랍니다. 곡선과 움직임의 용이성을 고려하여 제작된 충격 흡수가 적은 울 소재의 골지 니트는 블랙 모래시계 재킷이나 울 코트에 다시 등장하는 요소인 보석 같은 체인으로 솔기에서 마감됩니다. 다양한 색상의 실이 달린 울 자카드 가디건과 같은 일부 제품은 사회적 기업인 Manos del Uruguay와 협력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그 성명서 너머에는 에크루, 블랙, 네이비의 중성 색조로 된 당당하고 시크하고 날카롭게 재단된 옷의 깊고 호화로운 라인업이 있었습니다. 그것들은 최근 몇 년 동안 모든 여성들이 소싱에 어려움을 겪었을 가능성이 있는 Thomas Crown-ian 드레싱 종류에 대한 Hearst의 유창함을 보여줍니다. 너겟 골드 버튼이 달린 블랙 울 케이프 코트, 데님과 시어링 재킷, 시어링으로 티를 낸 퍼 코트 또는 크롭 초콜릿 가죽 재킷은 눈속임 없는 장기 투자 드레싱을 위한 견고한 케이스를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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