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way

Tod’s PRE-SPRING 2023 AD CAMPAIGN

fashion.ko 2023. 1. 23. 22:16
300x250

이탈리아의 도피주의는토즈바이럴 TV 쇼의 인기로 인해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이탈리아 남부를 여행하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찬가.

햇볕에 그을린 빌라의 소박한 매력을 활용하여 멀리 떨어진 목적지에 걸쳐 철저하게 보호된 지역으로 돌아가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마법입니다. 아풀리아(Apulia)의 시골 마세리아(Masseria) 주변에서 촬영된 이 캠페인은 2023년 봄 시즌 필수품 컬렉션을 강조합니다. 캠페인 액세서리의 배경이 되는 돌 표면.

실루엣은 1990년대를 연상시키며, 4포켓 재킷과 꼭 필요한 두툼한 하드웨어로 장식된 스퀘어 토 로퍼의 형태로 사파리를 더욱 날렵하게 표현했습니다. 흑백으로 촬영된 이미지, 짙은 그림자, 단순한 인테리어 터치 등도 시대를 연상시킵니다.

캠페인 제목을 'Summer Interlude'로 정하면서 Tod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Walter Chiapponi는 특히 현재의 불확실한 기후에서 여름 시즌의 마법을 즐기기 위해 시간의 작은 주머니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트렁크 케이스는 불필요한 것을 피하고 중성적인 실루엣의 용이함을 채택하려는 욕구가 있습니다.

 

https://youtu.be/wZ1jajof7Hg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