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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이름을 딴 레이블의 재런칭을 발표한 후,폴 앤드류그의 두 번째 시즌과 초현실주의의 손길로 촉각에 초점을 맞춘 시각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캠페인으로 박자를 놓치지 않습니다.
비율과 규모를 가지고 놀면서 모델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메쉬, 머리카락으로 가려지거나 뒤에서 촬영될 때 초점은 발바닥에 정면으로 유지되었습니다.
패션에 중점을 둔 젊은 인구층을 수용하려는 Andrew의 열망은 y2k-esque 옵틱 화이트와 메탈릭에 반영됩니다. 임상적인 흰색 배경은 단순히 각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소품이 아니라 소셜 미디어 시대에 그의 아티스트가 마이닝하고 리믹스하는 오늘날의 소년 소녀 밴드의 고예산 뮤직 비디오를 떠올리게 합니다. Z세대/밀레니얼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여러 모델에는 끈이 달린 샌들과 보송보송한 뮬을 신고 있는 남성 참가자 캐스팅도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Andrew와 캐스팅 디렉터 Ben Grimes에게 비관습적이지만 점점 더 정규화된 선택에 영감을 준 현재 성별에 걸친 실험의 영향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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