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독일 명품 패션 하우스 엠씨엠 Sony Music Entertainment의 FILTR 음악 플랫폼과 협력하여 2023년 봄-여름 캠페인을 시작하는 "A FILTR Take"를 만듭니다. Sony Music Partnerships와 시작된 파트너십은 혁신적인 디스코텍과 로큰롤 시대에 MCM이 시작된 1976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음악에 뿌리를 둔 MCM의 유산 뿌리와 MCM의 강력한 연관성을 재확인합니다.
MCM의 SS23 컬렉션은 메타 사파리(Meta Safari), 사이버펑크(Cyberpunk), 메타 오션(Meta Ocean)의 세 가지 뚜렷한 캡슐을 통해 사이버펑크 같은 미학으로 자연 세계를 참조하고 재해석하는 컬렉션을 선보이며 가상 세계로의 항해를 계속합니다.
MCM은 패션 캠페인을 만드는 데 보다 전통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대신 진정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아티스트를 찾고 3x Platinum Tate McRae에 진입했습니다. "You Broke Me First" 싱어송라이터는 오늘날 음악 비즈니스의 모습을 재편하고 있는 신세대 음악가의 일원입니다.
MCM과 Tate McRae는 창의적인 컨셉, 노래 해석 및 기타 요소에 대해 협력했습니다. 2개의 에피소드에서 2개의 전체 길이 공연과 스토리텔링에 생명을 불어넣는 다이내믹한 자산을 동반하여 절정에 달했습니다.
300x250
'runw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Givenchy SPRING 2023 MEN'S AD CAMPAIGN (0) | 2023.01.23 |
---|---|
Paul Andrew SEASON 2 2023 AD CAMPAIG (0) | 2023.01.23 |
Miu Miu 'MATELASSÉ' PROJECT (0) | 2023.01.23 |
Jimmy Choo SPRING 2023 AD CAMPAIGN (0) | 2023.01.23 |
Chanel PRE-SPRING 2023 AD CAMPAIGN (0) | 2023.01.23 |